안내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안내

우리의 믿음

페이지 정보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본문



성경 : 우리는 <한글킹제임스성경>이 우리 민족에게 완전하게 보존된 성경임을 믿으며(시 12:6,7), 이 성경을 우리의 믿음과 실행을 측정하는 절대적이고 최종적인 권위로 삼습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 :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신을 입으신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습니다. 그분의 동정녀 탄생, 죄인들을 위한 대속적 죽음, 몸소 부활하시고, 몸소 승천하신 일과 이제 곧 이 땅에 다시 오셔서 왕으로서 천년 동안 통치하실 것을 믿습니다(딤전 3:16).

성도 : 우리는 주 예수 그리스도의 죽음과 장사, 부활로 완성해 놓으신 하나님의 구원 계획을 믿어 성령으로 다시 태어난 사람이 그리스도의 몸을 이룬다는 사실을 믿으며, 그가 지역교회의 구성원으로서 지상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명령에 순종하는 그리스도의 군사가 된다고 믿습니다.

침례와 주의 만찬 : 거듭난 그리스도인은 개인의 신앙을 공개적으로 간증하기 위하여 침례에 순종합니다(벧전 3:21). 주의 만찬은 거듭난 성도가 주님의 죽으심을 기념하기 위하여 지역교회가 정한 때에 행합니다. 침례식과 주의 만찬은 신약교회가 실행하는 두 가지 의식으로 매 3개월마다 행하고 있습니다.

구원의 영원한 보장 : 한 번 구원받은 성도는 그리스도의 몸을 이루는 지체이므로 그의 구원은 영원히 보장됨을 믿습니다.

성별 : 교회가 세상으로부터 불러냄을 받아 이룩되었으므로 우리의 삶도 가능한 세상으로부터 성별되어 경건하게 살려고 노력합니다. 우리는 세상재물이나 명예, 세상의 인정, 교육, 지식에 신뢰를 두지 않으며, 그 어떤 것보다도 오직 주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지식이 가장 귀하다는 것을 믿습니다(빌 3:8).

성도의 휴거와 주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 : 우리는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그분의 신부인 교회를 곧 데려 가실 것을 믿으며(살전 4:16-18), 그리고 나면 지상에는 다니엘의 70째주인 야곱의 고난의 때인 대환란이 시작되고, 환란이 지나면 주님은 우리와 함께 재림하시어 예루살렘의 다윗의 보좌에서 통치하실 것을 믿습니다.

성도의 교제 : 성도의 교제 우리는 교회에 다닌다고 해서 모두 다 그리스도인으로 인정하지 않으며, 그리스도의 은혜의 복음을 믿고 구원받은 증거가 확실할 때 교제합니다. 서로를 투영시키는 그리스도인들의 교제는 위로와 도전을 주어 서로에게 유익을 줍니다. 구원받은 하나님의 자녀이면 누구나 언제든지 환영합니다(고후 6:14~18).

부산광역시 연제구 해맞이로 109번길 58 (거제동) · 051-324-6350 · 010-4404-1302 · 관리자 biblejdh@hanmail.net
  Copyright © BSBBC All rights reserved.
top
모바일